Created BY ROLOY
프로젝트는 여러 과업들로 구성됩니다.
이를 통해 롤로이가 수행할 수 있는 영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어를 현실로 실현해나가는
롤로이의 활동 내용입니다.
브랜드가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그 과정의 모든 마케팅을 컨시어지 서비스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삶의 목표와 가치관을 갖고 고유의 개성대로 살아가는 인격체입니다.
이것이 브랜딩의 출발점이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는 것이 우리의 목적지입니다. 소속한 사회 속에서 관계하는 사람들에게 가치있는 역할을 수행하며 인정과 사랑을 받게하는 것이 브랜딩입니다. 우리는 한 인격체를 사회에서 가치있는 인물로 성장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자신만의 개성을 부여하며, 자신의 정체성에 알맞는 행동과 말하기를 통해 원하는 이미지를 형성하게 됩니다.
건기식 제품 개발
A to Z
롤로이는 클라이언트의 의뢰를 받은 건강기능식품 출시를 위하여, 제품 기획부터 원부재료 소싱, 브랜드 개발과 로고, 패키지 디자인 개발,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통해 제품 출시를 전담하였고, 출시 후 광고 캠페인을 동반한 판촉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브랜딩을 위한 SNS 브랜드 계정도 운영과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제품컨셉, 규격 설정
- 브랜드 DNA, 네이밍 개발
- B.I 및 패키지 디자인 개발
- 생산처, 원부자재, 물류창고 소싱
- 마케팅 전략 수립 - STP, 4Ps mix, P&L plan
-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건기식 광고심의
- 홈페이지 제작, 스마트스토어 세팅
- 광고 집행 : DA/SA, online viral, SNS-IG운영
남성 짐웨어
브랜드 개발
롤로이는 유피라운지의 사업 및 브랜드 포지셔닝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 DNA 정립, 브랜드 슬로건 카피 개발, 브랜드 개성 및 추구 이미지를 설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유피라운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마련하였습니다.
- 브랜드 버벌 아이덴티티 구축
- 브랜드 포지셔닝
- 브랜드 가치 체계 및 에센스 정립
- 브랜드 개성 및 추구 이미지 설정
- 브랜드 슬로건 및 캠페인 슬로건 개발
- IMC 전략 수립 - UP crew
Video contents
브랜드 가이드라인과 IMC 전략 하에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기업, 병원, 제품 브랜드가 전달하려는 메시지, 형성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영상의 형태로 담아 다양한 채널로 노출합니다.
- Brand DNA, Benefit ladder 정리
- 브랜드 아이덴티티 > 광고 톤앤매너 설정
- 광고 영상, 유튜브 영상 제작
- 시나리오, 콘티 기획 및 제작
- 유튜브 계정 운영
- 유튜브, SNS 광고 집행
- 범퍼 광고, 15", 60", 3' 광고 버전 편집
- 2D, 3D 모션그래픽 적용 영상 제작
Brand contents
IMC 전략 하에서 브랜드의 메시지를 타겟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다양한 채널을 고려하고, 채널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하여 활용하게 됩니다. 보도자료, 블로그 콘텐츠, 카페 바이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의 온라인 바이럴 활동을 전개합니다.
- 보도자료, 네이티브 광고 콘텐츠
- 네이버/티스토리 블로그 : 섭외, 가이드라인
- 네이버 카페 바이럴
- 인플루언서 마케팅 : 섭외, 가이드라인
- 와디즈,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제작
- 홈페이지, 회사소개 브로셔 제작
- SNS -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 네이버 블로그 계정 운영